softmill

대흥소프트밀 간편 A/S 접수

고객의 요구에 가장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
365일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선택 바랍니다

제품/모델명
  • 급속냉동고
  • 냉동고
  • 데크오븐
  • 도우컨디셔너
  • 디바이더
  • 디바인더 라운더기
  • 로터리랙오븐 10매
  • 로터리랙오븐 36매
  • 룸도우컨
  • 룸발효기
  • 르방프로세서
  • 몰더기
  • 미니데크오븐
  • 미니발효기
  • 미니컨벡션오븐
  • 발효기
  • 버티컬믹서
  • 생크림믹서
  • 스파이럴믹서
  • 슬라이서
  • 유로베이커오븐
  • 이노비씨오븐
  • 저온다습고
  • 컨버젼스오븐
  • 컨벡션오븐
  • 콤비오븐
  • 파이롤러
  • 하부발효기
  • 후라이어
  • 뉴데크오븐(유리도어)
  • 제품설치
  • 싱크대
  • 냉장/냉동작업대/싱크대
  • 대영제품
  • 냉장고
  • 고객방문
  • 인디안블랙
  • 자연가습 건조 숙성고
  • 리사이클링
  • 건조기
  • 미들세라믹오븐

주요 고장 증상은 FAQ 확인을 통해 먼저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

고장증상
FAQ 조치내용

신청자 정보

매장명*
연락처*
주소*
접수내용

A/S 안내

  •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 기간 내라도 고장이 아닌 경우, 제품의 문제가 사용자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이 청구 됩니다.
  • 출장비는 유상수리 대상으로 엔지니어가 출장 시 청구되는 비용 입니다. 근무 외 시간 (평일 18시 이후, 토/일/공휴일/대체휴일)은 할증 출장비를 적용 합니다.
  • 기본 출장비 부가세 포함 55,000원이며, 설치이력이 확인 되지 않는 중고 노후 장비의 출장비는 부가세 포함 77,000원 입니다.
  • 근무 외 시간 출장비는 11,000원 할증이 추가 됩니다.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  • 도서산간 지역 또는 장거리 방문 시 출장비 별도 거리별 교통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 뚜레쥬르 매장은 별도 약관에 따릅니다.
  •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,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 시간은 서비스 매니져 배정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, 예약이 확정되면 다시 정확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.

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

    ㈜ 대흥소프트밀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
    
    ㈜대흥소프트밀(이하 “당사”)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·이용합니다. 
   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<개인정보처리방침>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
    
    1. 계약체결 및 CS 서비스 관련 수집 항목
     ① 제품· 부품구매 계약 체결 필수항목:
        견적서, 계약서 등 관련서류에 명기된 개인정보(성명, 상호, 주소, 전화번호, 사업자번호, 결재정보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, 생년월일 등)을 입력한 사항   
     
     ② CS문의상담 및 방문AS접수시 입력 또는 제공한 정보: 
       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, 주소 등 식별정보, 제품 및 사용 환경 관련 정보, 사진 및 동영상을 포함한 첨부파일, 문의 및 상담 일시, A/S이력, 문의 및 상담 관련 요청/전달 사항, 녹음 음성, 기타 문의 및 상담 기록
     
     ③ 제품 식별 및 등록  관련 입력 또는 제공한 정보 : 
      제품 구입 날짜, 구입 장소, 제품명, 모델명, 제조번호, 영수증 사진, 기본 보증기간 신청자 사업자 등록 등
    
    
    2. 제품 유지관리 정보제공          
    ① 제품 사용 형태 및 제품 상태 모니터링:
     제품 구매, 수리, 기타 서비스 유지 보수, 구매 또는 등록 제품 정보제공 
    
    ② 제품 배송정보/CS정보/AS접수정보 알림톡 발송
     A/S 방문서비스 및 제품납품 정보 /AS부품 배송 등 알림서비스 제공, 
    
    ③ 고객스스로 자가진단 서비스 및  챗봇상담사 채팅 이용시 추가 수집되는 정보 
       기타 이용자가 입력하는 제품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 제안정보 등
    
    
    3. 보유 및 활용기간
     이용자가 동의 철회시까지이며 동의 철회 방법은 콜센터 1588-4891 문의